게자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게자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게자리
리뷰2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0
차례를 지내고나면 의례 나물을비벼먹는 루틴이생기네요 올해도 차례상에 고사리 시금치 콩나물 을 올려습니다 간도잘맞았고 나물이 참맛있네요 계란후라이 하나부치고 나물 참기름 두르고 비볐습니다 소화흡수도좋고 화장실잘가고 싶으신분들 나물비빔밥 적극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