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0
명절이나 제사를 지내야 만 먹을 수 있는 나물 비빔밥 입니다. 여러가지 나물과 두부탕국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제사를 지내지 않고 제사 나물을 만들어 밥을 비벼서 먹으면 희안하게 제사때 먹는 이 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