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고구마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0
명절이다 보니 집에서 전을 구웠습니다. 혼자 보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라 부모님이랑 같이 구웠고요. 고구마 전을 구웠습니다. 고구마는 먹기 좋은 크기로 예쁜 크기로 먼저 썰고. 난 다음에 전을 무쳐서 너무 타지 않도록 구워주면 돼요. 전을 만들어서 많이 먹었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