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0
여러 가지 나물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을 자랑했어요. 고슬한 밥 위에 시금치, 고사리, 취나물 등 다양한 나물이 올라가 있어 한 숟가락마다 식감이 다채롭게 전해지더라고요.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더해지면 전체적인 풍미가 한층 살아났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