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0
주먹밥을 정말 오랜만에 만들어 본 것 같아요. 아주 간단합니다. 갓지은 밥 한 김 식혀서 김자반 아주 넉넉히 섞어서 동그랗게 말아주면 간단한 한끼가 완성되네요~~ 우동과 함께 먹으라고 줬더니 오랜만이라며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