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1
은은하게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인상적인 고로쇠물이었어요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느껴져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 넘김도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시니 더 상쾌했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꾸준히 찾게 될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