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밍9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밍9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밍9
리뷰2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22
엄마표 미나리와 고사리나물 무침에 수제 고추장 팍팍 넣고 참기름 한바퀴 휘릭 돌려 비빈 나물비빔밥! 나물은 두가지밖에 안들어갔지만 간도 딱맞고 엄청 맛있었다! 엄마가 해주시는 나물은 사실 다 맛있음..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내입맛에 안성맞춤에다가 질리지않는 맛이라서 계속 먹게된다 고기나 다른 재료없이도 아주 훌륭한맛!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