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2
오늘 점심으로 먹은 고사리 나물 비빔밥이에요!
명절 때 할머니댁 갔더니, 할머니께서 고사리를 잔뜩 주셔서~ 집에서 무친 다음 비빔밥 해먹었어요 ㅎㅎ
고사리 식감이 다소 억세긴 한데 고사리는 또 이런 맛에 먹는거죠 ㅋㅋ 계란후라이까지 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는 한끼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