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2
고등어를 식당에서 주문해 먹었어요.
집에서 굽는 것과는 다르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확실히 더 맛있더라고요.
비린 맛 없이 고소한 풍미가 잘 살아 있었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 궁합도 정말 좋았어요.
역시 고등어는 식당에서 먹어야 제맛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