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고구마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2
설명절로 여러가지 전 요리를 먹었어요. 그 중에서 고구마전을 해 먹었어요. 잘씻은 고구마를 넓적하게 적당한 두께로 썰어 튀김옷을 가볍게 입혀 양쪽면을 튀겨익혀주면 완성! 달달한 고구마의 맛과 튀김맛이 잘 어울렸어요. 나중에 또 먹을거에요~
#일반식 #점심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