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들깨순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들깨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23
저는 순두부의 푸딩같은 식감을 좋아해서 으깨지 않고
그냥 크게 잘라줬어요. 맑은 순두부탕인데 국물은 들깨 덕분에 슴슴하지 않고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순두부의 말캉몰캉한 식감과 버섯의 쫄깃함이 은근히 잘 어울리고 먹다 보면 계속 숟가락이 가는 담백한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3kcal
들깨순두부
4.8(리뷰 54개)
·식단기록5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