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차차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치치차차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치차차
리뷰2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3
원래는 여름철 과일이었으나 유통업자들이 유통상 무르고 상하는 게 붕편해서 겨울철 과일로 바뀌었다고 들은 딸기를 먹었어요 한창 겨울에는 진짜 비쌌는데 명절 지나고나니 딱 저렴해진 거있죠 여전히 맛있어서 저렴할 때 많이 먹으려구요 다들 딸기 드시고 가세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