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신송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신송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24
시금치 된장국에 식은 밥 말아 살짝 끓여 먹었어요. 겨울에 먹는 섬초는 달아서 그 어떤 초록나물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부재료를 쓰지 않고 무침으로 먹어도 좋고 된장국으로도 맛있어요. 빈혈이 있는데 좋다고 해서 더 자주 먹게 되는것 같아요. 식이섬유도 많아서 아침에 먹으면 속이 편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g)
30kcal
신송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5.0(리뷰 4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