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8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한 쌈다시마예요. 매끈하고 촉촉해 씹을수록 진한 바다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쌈다시마로 든든한 식탁을 완성해보세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진니어트트
리뷰2110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