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1
혈당관리식으로 야채도시락 만들어서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파프리카가 잘 익으면 아삭하고 달고 맛있어요.
저는 파프리카 오이 사과 손질해서
한입크기로 잘라 도시락통에 담아 놓고
혈당관리 간식으로 먹어요.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몸도 상쾌해져요.
#혈당관리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