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3.01
안동 여행길에 친구와함께 먹은 안동간고등어구이 입니다.. 부침가루인지..밀가루인지.. 가루뿌려서
. 기름에 튀기듯이 구운 간고등어구이 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게 노릇노릇 구워졌고, 속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굿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