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0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1
달콤한 망고입니다!
설날에 받은 선물이라 후숙시켜서 먹었어요! 껍질이 아주 약간 쪼글해지고 만져봤을때 말랑하면 잘 익은거예료. 향이 좋고 너무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아보카도 열듯이 다듬어서 숟가락으로 파먹으면 먹기 편해서 너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