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3
굴을 먹어봤어요! 바다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짭짤한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과육은 부드럽고 촉촉해 입안에서 자연스럽게 퍼졌어요. 간은 기본적으로 짠맛이 있지만 비리지 않아 깔끔했어요. 전체적으로 신선함이 잘 느껴지는 해산물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태평양산(48g)
33kcal
굴
4.8(리뷰 38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