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소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빠담소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빠담소리
리뷰1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4
신선한 나물의 향긋함과 고소한 들기름이 어우러져 건강한 한 끼를 제대로 즐겼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 덕분에 먹고 나서도 속이 참 편안하네요. 재료 본연의 식감이 살아있어 씹을수록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최고의 비빔밥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