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4
반찬으로 데친 다시마 먹었어요. 쫄깃한 식감도 맛있고 무엇보다 초고추장이 맛있게 잘 만들어져서 궁합이 아주 좋아요. 다시마가 식이섬유가 많아서 화장실 가는 데도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 좋아요. 칼슘이 많은 음식이라 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 편이에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