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0
학정동 맛집 리얼돼지에서 먹었던 껫잎전 입에넣으면 바사바삭하고 고소한 기름맛이나 깻잎향이 한가득이네요.혼자 먹어도 모자라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