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7
굴찜은 신선한 굴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어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간이 적절해 짜지 않고, 굴 본연의 고소하고 바다 향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루어 한 입씩 먹을 때마다 풍미가 살아나며,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 계속 손이 가는 요리입니다.
#일반식 #점심

1태평양산(48g)
33kcal
굴
4.8(리뷰 38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