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7
생와사비입니다
톡 쏘는 맛이고 먹으면 입속이 와사비 풍미로 가득찹니다
여러가지 생선회를 먹을때도 꼭 필요합니다
간장에 생와사비를 조금 풀어서 생선회를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회초밥을 먹을때도 생와사비를 첨가합니다
음식의 맛에 중요하죠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