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8
고구마가 좀 남아서 튀김가루는 없고 부침가루가 있길래 고구마전 해봤습니다. 부침가루 반죽에 소금이랑 파슬리 가루만 좀 섞고 조금 묶게 얼음과 같이 고구마 썰어서 담궈놓고 계란은 안 풀었어요. 노릇노릇 부쳐서 찍어 먹을 간장에만 식초랑 고춧가루, 올리고당 조금 넣어서 듬뿍 찍어 먹었더니 먹을만 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