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통밀빵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11
휴가다녀오니 회사일이 밀려 점심은 간단히 실온보관 가능한 닭가슴살 뜯어 100g 한개랑 통밀빵 한쪽을 라떼와 먹으니 야채는 없지만 든든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