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1
짭조름한 페퍼로니가 듬뿍 올라간 페퍼로니피자를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도우의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햄의 짭짤한 간이 고소한 치즈의 풍미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칠맛이 일품이더군요. 토마토 소스의 산미가 전체적인 맛의 중심을 잘 잡아주어 마지막 조각까지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0kcal
사조페퍼로니
4.8(리뷰 9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