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1
취나물 호박 볶음 양파 파프리카 다래순나물 계란후라이 밥
계란후라이 들기름 고추장을 모두 한데 모아서 비빔밥으로 먹었어요.산나물이 메인이라서 산나물비빔밥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산나물은 말린 나물로 만들어서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도 풍부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