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3.12
회사에 올때 바로 마시는 물 한잔
물이 몸에 정말 정말 좋다고 해요 제가 물을 잘 안 마시는 편인데 요즘 몸에 수분이 너무 부족한게 보이고 있다고 해서 요즘 잘 챙겨먹으려고해요
찬물 보다는 따스한물 섞어서 미지근하게 드셔보세요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세요
#일반식 #점심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