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2
나물비빔밥은 여러 가지 나물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색감도 예쁘고 먹기 전부터 건강한 느낌이었어요. 밥이랑 나물을 같이 비비니까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올라왔어욤. 고추장을 살짝 넣어 먹으니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더해져서 조합이 좋더라고요. 담백하면서도 든든해서 한 그릇 금방 비워버렸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