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2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잠도 깨고 정신도 차릴 겸 시원한 물을 컵에 따라서 한잔 마셔주었습니다. 물맛이 최고더라구요. 물맛이 좋아서 아침에 원샷을 해주었습니다 물을 많이 먹으려고 최근에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계속 노력하려구요.
#일반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