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백상푸드 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백상푸드 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3.13
동태탕과 먹은 밥입니다. 요즘 압력솥으로 하는 밥이 맛이 좋아 압력솥으로 받을 지었더니 고슬고슬하면서 찰진 느낌이 씹을때마다 기분 좋게 합니다. 어떤 솥에서 밥을 짓느냐에 따라 같은 쌀이라도 밥맛이 달라집니다. 그중에서 솥에서 한 밥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00kcal
백상푸드밥
5.0(리뷰 37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