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3.13
오늘 점심은 청국장 전문집에가서 맛나게 한끼 했습니다. 밥은 흑미가 들어간 잡곡밥으로 든든하게 한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밥은 금방해서 찰기있고 윤기가 흘러서 너무 맛있네요. 밥은 평소 많이는 안먹는데 평소보다 좀더 많이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0kcal
잡곡밥
4.9(리뷰 267개)
·식단기록46.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