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리플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뷰리플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뷰리플
리뷰1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5
망고 선물을 받았다.
숙성 되게 베란다에 며칠 두었는데 말랑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씽크대 위에 며칠 두었다.
겉이 조금씩 말랑해 지는 것 같아서 잘라서 먹어봤다.
완전히 숙성 되지는 않은 것 같지만 달고 맛있었다.
더 숙성시키면 완전 달콤한 망고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