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3
아침에 잡곡밥 먹었어요.
쌀.귀리.보리쌀.수수
인삼,마늘,가지,
강황가루,구기자분말
넣고 밥을했어요.
소분냉동 시킨걸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먹었어요.
구수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