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16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려고 노력 중인데, 이 물은 목 넘김이 아주 부드럽고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특유의 비린 맛이 전혀 없고 뒷맛이 개운해서 운동 후나 식사 도중에 마시기에도 정말 좋네요. 깨끗한 투명함 덕분에 마실 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이들어요.
#일반식 #간식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