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임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경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경임
리뷰5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4
오늘은오후에운동갓다오면서마트에들려서
바나나1송이을사왓어요
진짜오랜만에바나나1개을까서먹어보는데
부드럽고진짜맛이좋아요
자주먹고싶긴한테쉽지가않네요
한송이에여러개달려잇어니또먹을수잇어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