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백상푸드 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백상푸드 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22
백상푸드 흰밥은 찰지고 고슬고슬하게 잘 지어진 밥으로, 한 알 한 알이 윤기 있고 밥맛이 깔끔합니다. 씹을수록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져 반찬과 함께 먹기 좋고, 간단히 먹어도 만족감이 높아요.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눅눅하지 않고 갓 지은 듯한 식감이 살아 있어 바쁜 날이나 집밥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00kcal
백상푸드밥
5.0(리뷰 37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