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23
물맛이 깔끔하고 부드러워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 물 특유의 냄새나 거부감도 없어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맛이었어요. 아이들도 공부하거나 운동할 때도 마시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크기가 적당해서 가방에 넣어 다니기도 편하고 한 번에 마시기 좋은 양이라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