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덤쿨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맨덤쿨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맨덤쿨
리뷰2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3
파프리카는 아삭하게 씹히면서 단맛이 은근히 올라와 먹기 좋았다. 색깔별로 맛이 조금씩 다른 느낌이라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다. 방울토마토는 한입에 먹기 편하고, 씹으면 과즙이 나와서 상큼한 맛이 잘 느껴졌다. 전체적으로 기름지지 않고 가볍게 먹기 좋은 조합이라 식사 사이에 간단하게 먹기 괜찮았다.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는 편이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75g)
15kcal
네떼파프리카 샐러드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