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24
냉장고에 꺼낸 시원한 물입니다. 족발을 먹었는데 새우젓을 많이 찍어 먹었는지 자꾸 물이 땡깁니다. 어릴적에는 보리차나 옥수수차만 마셨습니다. 그러다 편의점에서 생수가 나오면서 맹물을 먹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적응이 안됩니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