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현유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유리
리뷰1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09.25
간단하고 흔하게 구입가능한 바나나입니다
저렇게 점박이 생길때 제일 당도가 높고 맛있지만
혈당이 걱정된다면 생기기전에 먹는 게 좋아요
식단 간식으로 활용하기도 좋고
외출시 가지고 나가기도 좋아요
요거트에 말아먹거나 무가당 카카오가루를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얼려서 갈아먹음 여름에 따로 아이스크림 먹을 필요 없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