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5
바다 내음이 진하게 나서 신선한 느낌을 준다.
쫄깃하면서도 살짝 부드러워 쌈으로 싸먹기 좋다.
자연스러운 감칠맛과 짭조름한 맛이 조화롭다.
한 장씩 떼어 쓰기 좋아 간편하다.
칼로리가 낮고 미네랄이 풍부해 다이어트용으로도 적합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