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6
빠나나!! 달고 부드라워서 아기도 어른도 좋아하는 바나나예요 ㅎㅎㅎ 변비에 좋다더니 오히려 변비를 유발하는 반전매략(?)의 음식이라지요 ㅎㅎㅎㅎ 껍질만 까서 바로 먹으면 되니 먹기 편하고 포만감도 있어서 집에 상시 구비해두고 먹기 좋아요
#혈당관리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