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초이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애니초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초이
리뷰5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26
다이어트한다고 하니까 친구가 닭가슴살 하나 줘서 운동하고 먹었어요! 운동하고 나서 30분-1시간 이내에 단백질을 섭취해주는게 좋다고 들어서 운동 끝나고 단백질쉐이크랑 같이 먹었어요!! 자주 닭가슴살 챙겨 먹으면서 운동도 하려고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