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8
꼬들꼬들한 다시마를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바다 내음이 입안에 확 퍼지죠. 횟집에서 메인 요리 나오기 전에 한 점씩 집어 먹으면 입맛 돋우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씹을수록 은근한 단맛과 감칠맛이 올라와서 자꾸 손이 가는 매력적인 밑반찬이에요. 가볍고 깔끔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참 좋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