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7
제주삼다수를 마셔보니 깔끔하고 미네랄 맛이 과하지 않아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목넘김도 부드러워 평소 물로 마시기 딱 좋았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더 상쾌하게 느껴져서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