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0
집에 있던 나물들이 많이 남아서 다 모아서 비빔밥 해먹었습니다. 참기름이랑 고추장 넣고 비볐어요. 무생채 버섯볶음 시금치 콩나물무침인데 밥보다 나물이 더 많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러가지 나물을 많이 먹을수 있어서 비빔밥을 좋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