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30
하루 1.5리터는 물 마시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특히 공복물은 보리차로 따스하게 마시고 그 이후에는 일반 정수기 물을 마시는데 냉수는 끊었고 위장건강 위해서 정수물 또는 정수에 온수 살짝 섞어서 음양탕으로 먹고 있습니다. 장건강에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