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31
망고가 아주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해서 한입마다 행복해요.
식감이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에요.
은은한 향이 퍼지면서 상큼함까지 더해줍니다.
후숙이 잘 되어 당도가 높아 더욱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먹기에도, 간식으로도 딱 좋은 과일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