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6812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26812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6812
리뷰6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31
요즘 음식을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게 식욕이 넘쳐나서 오늘 점심부터 초강도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간이 세면 입맛이 돌까싶어 심심한 걸로 선택했는데 간이 너무 약하니 별로 맛이 없는 거 같습니다 오이에 계란에 큐브로 된 닭가슴살, 양상추까지. ..앞으로 꾸준히 해야되는데...제발 좋은 성과 있었으면 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